자주 찾는 질문

자주 찾는 질문

  • 임대시간 전에 미리 가서 준비 할 수 있나요?

    회의실 이용은 임대시간에 한해 가능하며, 회의실 오픈은 임대시간 30분 전입니다.
    행사 준비/철수 및 리허설이 필요한 경우 소요시간을 감안하여 임대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1시간만 사용 할 수 있나요?

    회의실 최소 임대시간은 반일(09:00~12:00/13:00~18:00/19:00~22:00), 전일(09:00~18:00), 종일(09:00~22:00)입니다.
    기준 시간 외 사용은 시간 당 요금이 적용됩니다.

  • 음향장비를 사용 할 수 있나요?

    54 ㎡ 이하의 회의실은 음향 장비 사용이 불가합니다. 해당 회의실은 육성으로 진행 가능한 규모입니다.

  • 현수막은 제작해주시나요?

    현수막은 직접 제작해서 압정이나 자석으로 부착하셔야 합니다. 회의실 현수막 사이즈, 위치는 회의실 서비스 매뉴얼 Page8-9 참고 바랍니다.
    추가적으로 X배너나 이젤 형태의 스탠딩 배너는 설치 가능하며, 회의실 별 출입구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기본적인 행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.

  • 주차권은 제공해주시나요?

    회의실 규모에 따라 종일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회의실에서 현장스태프를 통해 전달 받으실 수 있으며, 지급수량은 회의실 서비스 매뉴얼 Page6 참고 바랍니다.
    추가 주차권은 주차 서비스업체 글로벌피엠코(Tel. 6002-7130)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.
    주차 요금은 4,800원/1시간, 48,000원/종일이며, 종일권에 한하여 임대명세서 지참 시 50%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인터넷은 꼭 신청해야 하나요?

   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무료 Wi-F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추가적으로 보안이 강화된 유료 인터넷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신청하시면 됩니다.

  • 케이터링 비용은 얼마인가요?

    코엑스 공식 케이터링 업체인 아워홈(Tel. 6002-2048)에서 연회 관련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행사 커피 브레이크, 다과, 식사 필요 시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아워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?

    온라인 계좌이체 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, 행사 이후 세금계산서(영수용)가 발행됩니다.
    세금계산서(청구용) 발행은 오프라인 예약 시 가능하며, 할인율 적용이 불가합니다.

  • 회의실 취소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당일 취소는 예약 확인 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. 변경 및 익일 이후 취소는 1661-90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<환불기본규정>
    1. 임차인이 온라인 예약 후 3일 이내에 회의실 사용료 전액을 결제하지 않으면 온라인 예약은 취소됩니다.
    2. 임차인은 임대인으로부터 전자상거래 및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라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고, 임대인은 지불 받은 회의실 사용료 전액을 임차인에게 환불합니다.
    3. 본 계약을 체결한 후 임차인의 사정에 의하여 회의실의 사용장소 및 기간을 변경하거나 사용취소하고자 할 때에는 담당자의 승인을 득해야 하며, 다음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납입하여야 합니다. 취소의 경우 임대료에서 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합니다. 단, 사용장소 및 기간변경은 동일 임대년도에 한하여 할 수 있습니다.
      가. 사용장소 및 기간변경시(임대개시 전일~30일전) : 해당 임대료의 10%
      나. 사용취소시 취소 해당분의 아래에 해당하는 금액
       - 임대개시 6개월 ~ 임대 3개월 전 : 10%
       - 임대 3개월 전 ~ 임대개시 8일전 : 50%
       - 임대개시 전 7일 이내 : 100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