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업신고 관련하여 많이 물어보시는 내용 정리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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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 성 자 : admin | 작 성 일 : 2015-08-10 | 조 회 수 : 1301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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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업신고 관련하여 많이 물어보시는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.
1. 로그인했는데도 작업신고 메뉴가 안보입니다. - 회원가입 직후에는 작업신고 메뉴가 보이지 않으며 홀매니저실의 승인 후 메뉴가 표시됩니다. 2.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해도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. - 몇몇 사이트에서 코엑스의 이메일을 스팸처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스팸메일 함을 확인바랍니다. - 메일 발송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 10분 이상 도착하지 않을 경우 시스템 관리자에게 문의바랍니다. 3. 작업 신고할 전시행사가 조회되지 않습니다. - 현재 접수 중인 행사만 조회됩니다. 접수기간은 행사마다 상이하므로 홀매니저실에 문의바랍니다. 4. 전시장치업체 목록에서 안나오는 업체가 있습니다. - 허가된 전시장치업체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만일 허가된 업체가 맞는데도 목록에 없다면 아직 시스템에 등록이 안된 것이므로 홀매니저실에 확인 요청바랍니다. 5. 작업신고 시 업로드 가능한 파일 형식은 무엇인가요? - jpg, jpeg, bmp, png, gif, tif, pdf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 6. 작업신고 시 업로드 가능한 파일 개수와 용량은 얼마인가요? - 한번에 10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. - 파일 한개의 용량이 4메가를 넘을 수 없습니다. - 파일 전체의 용량 합계가 15메가를 넘을 수 없습니다. 7. 원격지원 메뉴는 어떤 용도인가요? - 작업신고가 원활하게 되지 않을 경우 원격으로 컴퓨터를 봐드리기 위한 메뉴입니다. 먼저 시스템 관리자와 통화를 하신 후 원격지원 메뉴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. 8. 작업신고 관련 문의처를 알려주세요 * 홀매니저실 : 전시장마케팅팀 홀매니저실 (02-6000-1143, 1144, 1148) * 시스템 관리자 : DX팀 배두환 차장 (02-6000-1022, bdh@coex.co.kr) |